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 비쥬얼

알림

공지사항

'빛나는 스튜디오’ 이용 안내

작성자: 익산시패션주얼리공동연구개발센터    작성일: 2023-12-06   조회수: 422   
down icon 빛나는 스튜디오 이용안내.pdf

'빛나는 스튜디오'  이용 안내


이용안내

1. ‘CRM마케팅 및 라이브커머스 활성화 교육이수업체만 예약 가능하며, 대상이 아닐 시 반려될 수 있습니다.

   - 쇼호스트, 스탭 등 외부 섭외는 가능하나, 외부인을 단독으로 빛나는 스튜디오 방송송출은 불가능. 교육 이수인 필수 동반 참석하셔야 합니다.

2. 익산시패션주얼리공동연구개발센터 홈페이지 대관예약을 통해 이용가능

   - ifrc.or.kr/space 접속 후 회원가입 후 선착순 예약 신청하시면, 센터 담당자의 승인완료 후 예약이 확정. 예약내역은 홈페이지 예약 현황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스튜디오 이용시간은 최대 4시간이며 촬영 세팅 및 준비, 정리시간, 청소시간 포함입니다.

   - 예약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당일 예약은 절대 불가하며 이틀후부터 최대 4주까지 미리 예약 가능합니다. 예약취소는 예약일 2일전까지 가능합니다.

   - 예약 확정 이후 노쇼에 대해서는 향후 이용이 1개월간 제한됩니다.

   - 스튜디오는 A실과 B실 총 2곳으로 구축되어 있고, 공동으로 사용하는 시설이므로 독점사용이 제한되어 업체당 하루 1건 이상 예약은 불가합니다. (예약현황에서 추후 예약자가 없을 시 예약 가능

     ※ 예약방법은 추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24531일까지는 시범운영으로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 , 2461일부터 그동안의 시범운영에 따른 개선점 등을 보완하여 수수료가 부과될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1. 다음 사용자를 위해 사용한 자리를 깨끗이 정리 부탁드립니다.

2. 사용 후 장비는 모두 전원을 꺼주시길 바랍니다.

   - , A실과 B실 인터넷 공유기를 공동으로 사용함에 따라, 인터넷 공유기는 항상 켜두세요.

3. 신청기업 부주의로 발생된 도난 및 파손 등은, 이용자가 원상복구하거나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본인 부주의 등으로 인한 신체적 상해 및 사고 발생 시 익산시패션주얼리공동연구개발세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이용 및 유의사항을 준수하시지 않을 경우, 스튜디오 이용이 3개월간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블로그/카페로 소스 퍼가기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이전글 [센터소식]『 '23년도 주얼리 산업 활성화 및 선진화 포럼』 개최 2023-12-14
다음글 [공고 제2023-019호] 해당 공고는 마감되었습니다. 2023-09-08



작성자 :
내용 댓글쓰기
None Data!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