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험연구원 소개 비쥬얼

패션산업시험연구원

인사말

반갑습니다.

(사)패션산업시험연구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원은 2017년에 설립되어 주얼리 산업의 성장과 지역 및 국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우리원은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고자 KOLAS 인증을 추진하였고, 2020년에는 역학분야, 2021년에는 화학분야의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그 결과, 그동안 축척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얼리 제품들에 대한 시험·분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출하여 국제공인기관에서 발행된 신뢰성 있는 성적서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원은 주얼리 분야에서 핵심인 도금, 코팅, 합금 등의 신기술 개발을 위해 연구개발팀을 구성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여기서 창출되는 결과물은 주얼리 제품을 제조하는 기업들에게 지원될 것입니다.

그리고 주얼리 제조업체들이 공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금공정 및 폐수처리에 대한 시설을 갖추어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품을 제조하고자 하는 기업에 상당한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향후, 우리원은 기업 운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어려움을 지속적으로 탐색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기업들과 함께 성장하여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 경제 및 주얼리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원을 많이 활용하시어 희망하는 목표를 이루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장   유    재    선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