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서비스 비쥬얼

패션산업시험연구원

공평성 선언

시험품질경영방침 및 공평성 선언서
사단법인 패션산업시험연구원은 KS Q ISO/IEC 17025를 기본으로 수립된 시험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시험업무를 공평하고 정확하게 수행하여 신뢰성 높은 시험결과 및 지속적인 요구사항 만족을 내외부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 실현을 시험품질경영방침으로 한다.

이와 같은 시험품질경영방침 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품질목표를 설정한다.

하나

지속적인 직무교육 등을 통한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

과학에 근거하여 표준문서의 지속적 제·개정 및 유지관리

시설·장비의 적합성 유지
모든 직원은 시험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시험품질경영방침 및 목표를 정확히 숙지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수립된 시험품질경영시스템 문서의 내용대로 업무를 수행하여야 하고, 시험품질경영시스템의 실행, 유지 및 지속적 개선에 적극 노력하여야 하며, 사단법인 패션산업시험연구원장은 활동과 품질목표 달성의 관련성 및 중요성을 인식하여야 한다.
경영책임자는 우리 기관의 KOLAS 경영진으로서 시험품질경영에 필요한 모든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하며, 사단법인 패션산업시험연구원의 모든 KOLAS 관련 직원은 시험업무를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공평성 및 기밀유지를 보장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선언한다.

하나

경영책임자는 공평성을 저해하는 상업적, 제정적 또는 기타의 압력을 철저히 배제하고 공평성 리스크 식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사단법인 패션산업시험연구원의 모든 KOLAS 직원은 사적인 청탁이나 이익을 목적으로 시험업무를 수행하지 않으며,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시험결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공평성 리스크가 발생하였을 경우, 사단법인 패션산업시험연구원은 리스크를 제거하거나 최소화 한다.

사단법인 패션산업시험연구원장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은 시험활동 중에 획득한 고객의 정보에 대해 기밀을 유지하며, 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유출하지 않는다.
2020. 11. 30.
사단법인 패션산업시험연구원장

△ TOP